[차이헤어 동아리 봉사활동]
- 작성자관리자
- 등록일2025-08-17
- 조회수13
지난 5월에 차이헤어 동아리에서
광주이주민건강센터에 미용봉사 활동을 다녀왔어요
차근차근 하나씩 볼까요~?!
우리 미용과학부는 기본부터 차근차근
교육을 진행하면서
이렇게 실습도 같이 할 수 있도록
봉사활동도 열심히 한답니다![]()
실력도 키우고 봉사하면서
마음나눔도 하고
이런게 바로
일석이조 아닐까요?!
- 다음글
- [제 63회 한국미용학회 하계학술대회 수상]
- 2025-08-17
- 이전글
- [5.18 45주년 기념공연 오페라 '무등둥둥' 분장 참여]
- 2025-08-17
코멘트(0) 개인정보나 욕설글,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.